본문
-
브랜드검색 광고 (네이버)
PC, 모바일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,
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
텍스트, 이미지,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 입니다. -
브랜드검색 광고 (다음)
PC, 모바일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,
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
텍스트, 이미지,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 입니다. -
키워드검색 광고 (네이버)
PC, 모바일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를
등록하여 포털 통합 검색 및 포털 내 / 외부의
다양한 영역에 텍스트와 사이트 링크를 노출하는
기본형 검색 광고 상품 입니다. -
키워드검색 광고 (다음)
PC, 모바일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를
등록하여 포털 통합 검색 및 포털 내 / 외부의
다양한 영역에 텍스트와 사이트 링크를 노출하는
기본형 검색 광고 상품 입니다.